Daily e-sports

[이슈] 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서비스 16주년 이벤트 실시

[이슈] 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서비스 16주년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대표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의 서비스 16주년을 맞아 18일부터 오는 12월2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믹 무협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은 2004년 11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2005년부터 중국을 비롯해 대만, 일본, 미국, 태국, 베트남 등 전세계 1억3000만 명이 즐기는 글로벌 인기 게임이다.

최근 중국에서 2005년 서비스 시작 이래 9월, 10월 연속 사상 최대 월매출을 경신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며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엠게임은 '열혈강호 온라인' 서비스 16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월2일까지 '19번째 역병'에서 안전했던 과거의 추억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우선, '19번째 역병'에서 안전한 과거의 옛현발파 맵을 이벤트 기간 새롭게 오픈한다. 옛 현발파에서 과거 등장했던 몬스터를 사냥하면 무기, 의복, 장화 등 다양한 장비와 경험치, 공격력, 방어력 등 능력치 향상 아이템, 기연과 경험치, 주화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서비스 초반 선보인 추억의 로딩 페이지도 다시 한 번 등장하며, 현발파 지역의 대형 생일 케이크와 스크린샷을 찍으면 사냥에 유용한 능력치 상승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현발파의 이벤트 NPC와 가위바위보 대결, 보스 소환 이벤트, 생일 케이크 령수(펫) 획득 의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 밖에 게시판에 16살 생일 파티에 대한 후기나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열혈강호 온라인'의 마우스패드나 마그넷 등 굿즈 상품을 선물하는 게시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게임 열혈강호 사업부 강영순 실장은 "서비스 16주년을 맞아 '열혈강호 온라인'을 사랑해 주신 이용자와 함께 추억을 소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많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