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다운로드 직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등극
갤럭시 Z폴드2 등 혜택 가득한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하반기 최고 기대작 '미르4'는 24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직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하는 등 정식 출시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감을 입증하며 흥행몰이에 나섰다.
'미르4'는 광활한 미르 대륙에서 다양한 인간군상이 수놓는 한 편의 대서사시를 압도적 스케일의 K판타지로 그려냈다. 모바일과 PC 플랫폼의 크로스 플레이를 기반으로, 전투부터 경제, 정치, 사회, 문화로 이어지는 입체적인 시스템과 유기적인 콘텐츠를 통해 시스템 MMORPG의 정수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미르4'의 용사들은 자유를 즐기는 '백룡의 길'과 권력을 얻기 위해 숨가쁜 성장을 추구하는 '흑룡의 길'을 걸어갈 수 있다. 어떤 길을 선택할지라도 K판타지 세계가 선사하는 혁신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오랜 시간 기다려온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마침내 베일을 벗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시스템 MMORPG 기반의 차별화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로 진일보한 MMORPG의 경지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게임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11월25일부터 12월27일까지 10레벨만 달성하면 초반 게임 플레이의 즐거움을 배가시켜줄 바나나맛 우유를 모든 용사에게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폴드2와 버즈 라이브 등을 선물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각 서버 별 최상위 전투력을 달성한 용사는 갤럭시 Z폴드2, 2위는 갤럭시탭 S7+, 3위부터 5위는 구글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비천 비곡을 점령한 최초의 문파에게는 비곡의 주인을 증명하는 점령석 트로피에 문파명을 각인해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상이 기다렸던 K판타지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