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무협 모바일 MMORPG의 끝판왕 '검신' 국내 서비스 임박](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112517154108492eb81adcc4e112170209127.jpg&nmt=26)
SDG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무협 MMORPG '검신'의 국내 서비스를 조만간 시작할 예정이라고 오늘(11월 25일) 밝혔다.
그에 따라 '검신'에 등장하는 검의 종류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많다. 검의 형태와 보유한 성능에 따라 더욱 화려하고 호쾌한 검술이 펼쳐진다. 게임에 등장하는 남, 여 6종 클래스 또한 기상천외의 스킬과 연속콤보 등을 발산한다. 캐릭터와 검이 조화롭게 스킬을 발휘하면 상상을 초월한 전투가 눈 앞에 펼쳐진다.
플레이어는 '검신'에서 합체 변신의 최종 형태인 '천신'으로 모습을 바꿀 수 있는 신선한 경험도 가능하다. 검신의 변신 시스템은 캐릭터 성장 등 각종 육성 콘텐츠와 유기적으로 연계되어 확장된다.
그 외에도 '검신'에는 왕좌쟁패, 신마 전투장, 3 VS 3 전투, 문패전, 결전성궁, 최종 통합 서버 대전 등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전투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거기에 코스튬, 전투펫, 혼카드, 선제, 명문 등의 시스템도 완비되어 있다.
SDG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검신은 특유의 호쾌한 타격감으로 PVP의 재미는 물론, 캐릭터와 검의 육성, 각종 시스템이 흥미진진하게 연계되어 있기 때문에, 올 겨울 집콕하며 즐길 만한 최고의 모바일게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