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댄스 2021' 플레이어 대상 3개월 무료 공개
라이엇 게임즈의 K/DA는 '리그오브레전드' 인기 캐릭터인 아리, 카이사, 이블린, 아칼리로 구성된 4인조 가상 걸그룹이다. '저스트댄스 2021'에 수록된 '드럼 고 덤(DRUM GO DUM)'은 베카 붐(Bekuh Boom), 알루나(Aluna), 울프타일라(Wolftyla) 등이 피처링한 K/DA의 대표곡 중 하나다. 해당 곡은 '저스트댄스 2021'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3개월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이후에는 '저스트댄스 언리미티드' 구독자들에게만 독점 공개된다.
'저스트댄스 2021'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매튜 톰킨슨(Matthew Tomkinson, the Creative Director)은 "새로운 문화 현상으로 여겨지는 K/DA와의 협업을 통해 그들의 음악을 '저스트댄스'에서 선보일 수 있게 돼 너무나 기쁘다"며 "K/DA 크리에이티브 팀과 협력해 K/DA의 첫 정규앨범 '올 아웃(ALL OUT)'의 공식 안무와 디자인을 통합한 환상적인 맵을 게임 내에 새롭게 추가했다. 최종 버전에 대해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하루라도 빨리 모두가 즐겨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스트댄스 2021'은 닌텐도 스위치, PS5, PS4,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박스 원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스트댄스 2021'은 컨트롤러 앱을 통해 누구나 자신의 핸드폰으로 추가적인 장치 없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대 6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저스트댄스' 컨트롤러 앱은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저스트댄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