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밸런스 조정 단행

기가로스·포보 계열 스킬 강화로 활용도 높여
스페셜 투기장 신규 오픈 및 조련사 레벨 149로 확장
신규/복귀 특별 보상으로 만모, 모가로스, 도라비스류 등 필수 펫 지급


[이슈]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밸런스 조정 단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기가로스 계열과 포보 계열 펫의 리밸런싱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강력한 독을 활용하는 기가로스 계열과 포보 계열의 스킬이 강화됐다. 특히 포보 계열은 '고농축 맹독' 스킬이 새롭게 추가돼 상대의 방어력과 상관없이 적에게 고정 피해를 줄 수 있게 됐다. 또한 기가로스는 패시브 스킬에서 명중과 치명타 확률이 상향되고 독 관련 시너지 효과가 추가돼 보다 강력해졌다.

조련사 레벨도 기존 139에서 149로 확장됐으며 130레벨부터 즐길 수 있는 17챕터의 메인 퀘스트와 140레벨부터 착용이 가능한 신규 장비도 함께 추가됐다. 또한, 이용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성장의 길에서 레벨을 달성하고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스페셜 투기장도 새롭게 선보인다. 스페셜 투기장에서는 특정 펫을 제한할 수 있어 전략적인 재미를 더했으며 이용자들이 투기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보상도 함께 상향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신규와 복귀자들을 대상으로 별도 공지 시까지 출석만 해도 필수 펫인 만모 계열, 모가로스 또는 도라비스 계열 펫을 획득할 수 있는 알을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별도 공지 시까지 120레벨에서 149레벨 사이의 이용자들이 석기생활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가 대폭 상향되는 '석기생활 경험치 팍팍 이벤트'도 열린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 '스톤TV'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