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무협 모바일 MMORPG의 다크호스 '검신' 30일 그랜드오픈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무협 모바일 MMORPG의 다크호스 '검신' 30일 그랜드오픈


SDG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무협 MMORPG '검신'을 11월 30일 국내 4대 마켓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1월 30일 출시 당일 혼잡을 피하기 위해서, 11월 29일 정오부터 '검신'을 사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SD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수많은 무협 게임들이 서비스 중이지만, 검신은 확실하게 차별화된 퀄리티와 재미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무협 팬들은 물론 MMORPG를 좋아하는 유저들도 충분히 만족할 만한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검신'은 '검'으로부터 시작되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에 심혈을 기울인 MMORPG다. 검을 휘두를 때마다 피격 몬스터가 조각조각 파편화되는 효과를 통해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통쾌한 전투를 연출했다. 몬스터 몰이사냥에도 타격 판정이 명확한 물리 효과가 적용됐기 때문에 몰입감이 한층 높아진다.

검의 형태와 보유한 성능에 따라 더욱 화려하고 호쾌한 검술이 펼쳐진다. 게임에 등장하는 남, 여 6종 클래스 또한 기상천외의 스킬과 연속콤보 등을 발산한다. 캐릭터와 검이 조화롭게 스킬을 발휘하면 상상을 초월한 전투가 눈 앞에 펼쳐진다.

유저는 '검신'에서 합체 변신의 최종 형태인 '천신'으로 모습을 바꿀 수 있는 신선한 경험도 가능하다. 검신의 변신 시스템은 캐릭터 성장 등 각종 육성 콘텐츠와 유기적으로 연계되어 확장된다.

그 외에도 '검신'에는 왕좌쟁패, 신마 전투장, 3 VS 3 전투, 문패전, 결전성궁, 최종 통합 서버 대전 등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전투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거기에 코스튬, 전투펫, 혼카드, 선제, 명문 등의 시스템도 완비되어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