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스톰X'는 어린이들을 둔 가족이 올 크리스마스 선물로 점찍어두고 관심을 갖고 있는 아이템이다.
'헬로카봇' 시리즈의 시그니처 완구인 '펜타스톰X'가 특별한 이유는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이다. 올 크리스마스에 선보일 5대 합체 '펜타스톰X'는 높아진 상품성에도 불구하고 대형마트에서 10만 원대 후반의 가격에 판매될 것으로 알려졌다. 팔, 다리, 몸통이 되는 다섯 대(스톰X, 프론X, 댄디X, 스카이X, 에이스X) 중 네 대 가격으로 전체를 살 수 있는 가격이다.
합체 '펜타스톰X'는 기존의 '펜타스톰' 낱개 구입 시와는 다른 한정판이다. 다른 제품에서는 구할 수 없는 '펜타스톰X' 전용 큐브팩이 패키지에 들어있다. '펜타스톰X' 전용 큐브팩을 카봇시계에 꽂으면 '펜타스톰X'가 멋진 목소리를 들려준다. '헬로카봇' 팬이라면 탐 날만한 희귀 아이템이다.
'펜타스톰X' 제조사인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헬로카봇'은 모르는 어린이들이 거의 없다. 그 중에서도 '펜타스톰X'의 인기가 가장 높다고 할 수 있다"면서 "올 크리스마스 시즌에 출시되는 합체 '펜타스톰X'는 낱개로 사는 것에 비해 경제적일 수 있다. 코로나19를 맞은 부모들이 알아두면 유용할 정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