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컨텐츠컴퍼니는 내년 1월16일 오후 5시 하쿠나마타타와 함께 공연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느껴볼 수 있는 온택트 체험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5 별똥별을 지켜라!'를 네이버 V LIVE를 통해 유료 온라인 공연으로 선보인다.
이번 뮤지컬은 코로나19로 인해 장기간 '집콕'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에게 우리집 1열에서 즐겨보는 새로운 문화 체험이 될 예정이다.
어린이 공연 최초 실시간 화상 채팅을 통해 진행될 이번 온라인 공연에서는 공연 속 내 아이의 얼굴 찾아보기, 공연 중 안무 직접 따라해 보기, 차탄 응원하기 등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재미 요소는 물론, 실시간으로 아이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또한, 이번 온라인 공연에 맞춰 업그레이드된 원격제어 '카봇 밴드'는 뮤지컬 '헬로카봇'의 시그니처로서,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자동으로 원격 조종되도록 제작된다. 아이들이 실제로 카봇을 불러내는 생생한 체험을 할 수 있어, 공연 내내 화려한 볼거리와 함께 큰 기대감을 모은다.
4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위메프 공연티켓을 통해 온택트 체험 관람권, 완구 상품 등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 특히 로봇 완구 상품이 결합된 스마트 체험 패키지 상품은 한정 수량 선착순 판매로 진행되며, 네이버 V LIVE에서는 공연 당일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스마트 체험 패키지가 4만 원, 카본 밴드 패키지가 2만5000 원, 온택트 체험 관람권 1만1000 원, 카본 밴드 1만5000 원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