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판타지 MMORPG '왕들의 전쟁' 12월 7일 출시 확정](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120417193709993eb81adcc4e21850179235.jpg&nmt=26)
티에스킹덤(TSkingdom)은 자사가 서비스할 모바일 판타지 MMORPG '왕들의 전쟁'을 12월 7일(월) 4대 마켓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왕들의 전쟁'은 최근 출시된 모바일 MMORPG 중 가장 화려하고 스펙타클한 스케일의 타이틀인 것으로 알려졌다.
화려하고 다양한 스킬은 지켜보기만 해도 게임 속에 쉽게 빠져들게 한다는 것이 티에스킹덤 측의 설명이다. 게다가 이 게임은 보물 탐험의 요소를 가진 로그라이크 콘텐츠가 다양한 PvP, PvE 모드로 연계돼 박진감을 더한다.
1대1, 3대3, 펫아일랜드, 시련의 탑, 다이아리그, 왕좌의 정상 등 상당수가 PvP와 PvE 콘텐츠들이며, 싱글과 멀티로 구분된 던전 탐험도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게 준비되어 있다.
'왕들의 전쟁'에서 플레이어는 3마리 이상의 펫들과 함께 전장을 누빌 수 있다. 게다가 다양한 탈 것과 날개, 정령들은 언제나 안전한 플레이를 보장해주는 장치다.
길드, 진영, 국가 등 커뮤니티 시스템은 각종 영지 및 자금의 쟁탈전을 자연스럽게 유발하고, 그게 걸맞는 외형 변화 등의 특별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하게 된다.
서비스사 티에스킹덤의 관계자는 "유사한 타입의 모바일 판타지 MMORPG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식상함을 느낄 수 있지만 '왕들의 전쟁'은 확실히 차별화되는 모바일게임이다. 뚜렷한 개성을 가진 모바일 MMORPG를 경험하고 싶다면, '왕들의 전쟁'을 기억해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