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판타지 MMORPG '왕들의 전쟁' 12월 7일 출시 확정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판타지 MMORPG '왕들의 전쟁' 12월 7일 출시 확정


티에스킹덤(TSkingdom)은 자사가 서비스할 모바일 판타지 MMORPG '왕들의 전쟁'을 12월 7일(월) 4대 마켓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시 하루 전인 12월 6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통해 서비스 당일의 혼잡을 분산시킨다는 계획이다.

'왕들의 전쟁'은 최근 출시된 모바일 MMORPG 중 가장 화려하고 스펙타클한 스케일의 타이틀인 것으로 알려졌다.

화려하고 다양한 스킬은 지켜보기만 해도 게임 속에 쉽게 빠져들게 한다는 것이 티에스킹덤 측의 설명이다. 게다가 이 게임은 보물 탐험의 요소를 가진 로그라이크 콘텐츠가 다양한 PvP, PvE 모드로 연계돼 박진감을 더한다.

1대1, 3대3, 펫아일랜드, 시련의 탑, 다이아리그, 왕좌의 정상 등 상당수가 PvP와 PvE 콘텐츠들이며, 싱글과 멀티로 구분된 던전 탐험도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게 준비되어 있다.

'왕들의 전쟁'에서 플레이어는 3마리 이상의 펫들과 함께 전장을 누빌 수 있다. 게다가 다양한 탈 것과 날개, 정령들은 언제나 안전한 플레이를 보장해주는 장치다.

길드, 진영, 국가 등 커뮤니티 시스템은 각종 영지 및 자금의 쟁탈전을 자연스럽게 유발하고, 그게 걸맞는 외형 변화 등의 특별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하게 된다.

서비스사 티에스킹덤의 관계자는 "유사한 타입의 모바일 판타지 MMORPG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식상함을 느낄 수 있지만 '왕들의 전쟁'은 확실히 차별화되는 모바일게임이다. 뚜렷한 개성을 가진 모바일 MMORPG를 경험하고 싶다면, '왕들의 전쟁'을 기억해달라"고 말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