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에스킹덤(TSkingdom)은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판타지 MMORPG '왕들의 전쟁'을 오늘(12월 7일) 국내 4대 마켓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왕들의 전쟁'은 최근 출시된 판타지 모바일 MMORPG 중 가장 화려하고 스펙타클한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감이 높았다.
화려하고 다양한 스킬은 지켜보기만 해도 게임 속에 쉽게 빠져들게 한다는 것이 티에스킹덤 측의 설명이다. 게다가 이 게임은 보물 탐험의 요소를 가진 로그라이크 콘텐츠가 다양한 PvP, PvE 모드로 연계돼 박진감을 더한다.
1대1, 3대3, 펫아일랜드, 시련의 탑, 다이아리그, 왕좌의 정상 등 상당수가 PvP와 PvE 콘텐츠들이며, 싱글과 멀티로 구분된 던전 탐험도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게 준비되어 있다.
'왕들의 전쟁'에서 플레이어는 3마리 이상의 펫들과 함께 전장을 누빌 수 있다. 게다가 다양한 탈 것과 날개, 정령들은 언제나 안전한 플레이를 보장해주는 든든한 동반자다.
길드, 진영, 국가 등 커뮤니티 시스템은 각종 영지 및 자금의 쟁탈전을 자연스럽게 유발하고, 그게 걸맞는 외형 변화 등의 특별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하게 된다.
서비스사 티에스킹덤 측은 출시를 기념해, 초반 플레이 꿀팁, 7일 로그인 인증, 클랜 생성 및 가입 등 푸짐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각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200 다이아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