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는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와 엔씨(NC)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인 '퍼플(PURPLE)'에서 사전생성에 참여할 수 있다. 각 캐릭터에 대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에 공개한 '캐릭터의 변화' 영상에서 확인 가능하다.
엔씨(NC)는 사전 캐릭터·컴퍼니 생성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릭터를 만든 이용자 중 5만 명(선착순)은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이모티콘을 받는다.
모든 이용자는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이용자 투표로 선정된 펫(Pet) '비만 병아리', '포푸리 드릴'과 함께 스페셜 예약 보상(까발리에의 천만장자 꾸러미)을 받는다. '트릭스터M' 사전예약은 지난 11월28일 300만을 돌파했다.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