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R2게임즈, 정복 SLG '대전국지' 3대 마켓 정식 출시

아시아 7개국의 글로벌 서버전 '대전국지' 구글-애플-원스토어 출시

출시 전부터 각국의 사전예약 참여자 현황 확인 가능케 하며 큰 관심 집중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 제공


[이슈] R2게임즈, 정복 SLG '대전국지' 3대 마켓 정식 출시
R2게임즈(대표 로찬)는 춘추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게임 '대전국지' 정식 서비스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게임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의 7개 국가가 글로벌 서버에서 함께 자웅을 겨루는 글로벌 모바일게임으로, 국가별 단합과 타 국가와의 동맹 등의 지략이 주요하게 작용하는 글로벌 서버전이 특징이다. 특히, 출시 전 사전예약부터 각 국가의 사전예약 참여자 수 동향을 확인할 수 있게 해 각국 이용자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으며 국내 사전예약자 참여자 수 40만 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자신이 속한 국가에 소속돼 글로벌 이용자들과 함께 자웅을 겨룰 수 있게 된 '대전국지'에서는 전국을 통일한 중국 최초의 통일 제국 황제 '진시황 영정'부터 춘추시대 미인계의 상징인 '서시'까지 춘추전국시대의 주요 무장들을 활용해 전략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또한, 실시간 번역 기능을 통해 타 국가 소속 이용자 및 글로벌 이용자들과 서로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외교, 연합, 경쟁 등을 할 수 있다.

R2게임즈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서 기다려주신 대한의 아시아 정복 프로젝트 '대전국지' 정식 서비스를 드디어 시작하게 됐다"며, "여러 국가와의 경쟁 등을 통해 대한의 위상을 널리 알려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2게임즈는 '대전국지' 출시를 기념해 인게임 및 공식 카페 등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관련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