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넷마블, '모두의마블' 신규 맵 '머지 랜드' 오픈

[이슈] 넷마블, '모두의마블' 신규 맵 '머지 랜드' 오픈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맵 머지 랜드(Merge Land)를 추가하는 등 겨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머지 랜드는 같은 색상 보드판 위에 있는 랜드마크를 하나로 합쳐 강력한 머지 랜드로 만들 수 있으며, 상대가 머지 랜드 중 어느 칸을 밟든 합산된 통행료를 징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상대의 건물이나 랜드마크가 건설되어 있어도 이를 페인트 스킬로 빼앗아 자신의 머지 랜드로 만들 수 있어 끝까지 승패를 예측할 수 없는 대결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신규 리그 주말 최강전을 실시한다. 주말 최강전은 매 주말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개최되며, 사용 금지 아이템을 제외한 최고의 조합을 완성하여 게임에서 이기면 코인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이아 광산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5000다이아를 제공한다. 또한, 성장 코스 진행 시 신규 캐릭터 코리와 전용 행운 아이템 4종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시 7주년을 맞이한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승리와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