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랜더스'는 액티비전(Activision)의 유력 콘솔게임 IP를 모바일로 옮겨와 새롭게 탄생한 팀 턴제 RPG로, 지난 10일 국내 정식 출시됐다. 이용자들은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수집, 육성하며 자신만의 팀 덱을 구성해 짜릿한 전략 전투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컴투스는 국내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 수집 및 덱 구성의 재미와 전략 전투의 다양성을 더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포탈마스터 '려'가 추가됐다. 포탈마스터는 전장을 지휘하는 플레이어의 역할로서, 각각마다 고유의 스킬을 지니고 있다. 이용자들은 기존 포탈마스터와는 다른 공격력 버프를 제공하는 '려'를 활용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캐릭터 2종인 '미스티캣'과 '촙스카치'도 추가됐다. 전설 캐릭터인 '미스티캣'은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해로운 효과를 면역시켜주는 강력한 능력을 지니고 있다. '촙스카치'는 방어형 영웅 캐릭터로, 상대방 탱커의 힘을 무력화시키는 '탱커 잡는 탱커'로 알려졌다.
컴투스는 이번 신규 포탈마스터 및 캐릭터 추가와 함께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기념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24일부터 1월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일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게임 재화 및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티켓을 획득하고 소환권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카이랜더스 링오브히어로즈'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