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대륙 베른 남부는 새로운 스토리와 놀라운 연출의 신규 시네마틱 던전이 등장하는 거대한 모험 지역이다. 지난 로아온 페스티벌에서 2021년 업데이트 로드맵의 첫 번째 콘텐츠로 소개되었으며 지금까지 펼쳐진 로스트아크 스토리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소개 영상에서는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강력한 적들인 6명의 군단장이 모두 등장할 뿐만 아니라 역대급 규모의 전쟁을 예고하는 모습도 확인되어 흥미를 더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베른 남부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이 빠른 성장을 통해 베른 남부의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슈퍼 익스프레스 이벤트를 12월 30일부터 2021년 1월 27일 정기 점검 전까지 4주 동안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해당 캐릭터의 레벨에 맞게 제시되는 미션을 수행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해 캐릭터를 초고속 성장시킬 수 있다.
특히, 신규 캐릭터를 포함해 아이템 레벨 915 미만의 캐릭터를 슈퍼 익스프레스 이용 캐릭터로 설정할 경우 아무 조건 없이 915레벨로 바로 성장시켜주는 '점핑권'을 지급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 점핑권은 자신이 보유한 모든 계정 중 단 하나의 계정, 하나의 캐릭터만 수령이 가능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베른 남부는 로스트아크가 채워나갈 2021년 업데이트 로드맵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며 "베른 남부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의 이야기와 압도적인 연출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