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판타지 무협 모바일 MMORPG '하늘무사'가 월드 보스 인증 이벤트를 시작했다.
1월 7일부터 1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월드보스에 입장해 자신이 보스를 잡는 모습의 스크린샷을 캡처해 올리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캡처한 인증샷은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서버, 닉네임과 함께 올리면 된다.
월드 보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피로 물약 2개를 증정한다.
'하늘무사'는 '강요보검'이라는 신선의 검을 둘러싸고 각 문파의 검신들이 격돌하는 대규모 전쟁 MMORPG다.
이 게임에는 전투의 순간순간 도움이 되는 '파트너', 멋진 '탈 것', 강력한 '신병'이라는 세가지 서포터즈가 존재한다. 이들은 특정 아이템을 통해 지속적으로 육성해야 한다. 법보, 날개, 보좌 등도 유저의 스피디하고 파이팅 넘치는 전투에 꼭 필요한 것들이다.
'하늘무사'의 장비는 수천 여 종에 달하며, 각각 강화, 세련, 인챈트, 단련, 문신, 주혼 등 6가지 육성 방식에 의해 매번 색다른 강력함을 선사한다. 게임에서 일정 경지에 도달하면 획득할 수 있는 '투혼(Fighting spirit)'은 하늘무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능이다. 또한 캐릭터를 강하게 만들어주는 '슈트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