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CM송 완성
간단한 조각감과 수려한 일러스트 등 아기자기한 게임성 부각
이번 홍보 영상에서는 상큼한 비주얼의 김세정이 발랄한 댄스와 귀여운 속사포 랩 등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하며 광고 음악을 부르는 장면이 눈길을 끈다.
특히 광고 음악은 실제 이용자 리뷰를 사용해 제작됐으며, '혜자 게임', '킬링타임' 등 재치 있는 가사와 게임 중 순식간에 시간이 지나가는 효과 연출로 예측할 수 없는 재미를 강조했다.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워'는 지난해 11월24일 국내 정식 출시됐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는 물론 구글 플레이에서도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게임은 5X3 타일에서 캐릭터들을 무작위로 진영에 배치시켜 전투하는 캐주얼 디펜스 장르로, 라이브 2D 애니메이션을 적용해 터치 시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