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및 게임 플레이 영상으로 매력적인 캐릭터, 판타지 세계관 선보여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으로,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판타지 요소가 가미된 플레이 방식과 박진감 넘치는 매치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캐주얼 골프게임의 재미를 선사한다.
컴투스는 앞서 '버디크러시' 공식 카페를 통해 OST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주제곡을 부른 가수를 맞히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버디크러시'의 OST '버디버디(Buddy Birdie)'는 청량한 필드를 상상하게 하는 노랫말과 멜로디, 은하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진 주제곡으로, 컴투스는 한국어 외에도 영어, 일어 등 다양한 언어로 OST를 제작해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영상에는 OST 음원 외에도 은하의 인터뷰 및 게임 플레이 영상이 담겨 있어 '버디크러시'만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판타지 배경의 세계관도 엿볼 수 있다.
은하는 게임 내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로 '루시'를 꼽기도 했다. 루시는 '버디크러시'에 등장하는 4명의 캐릭터 중 하나로, 타고난 재능으로 어릴 적부터 주목을 받아온 천재 소녀다. 열정적인 캐릭터 설정과 더불어 귀여운 비주얼 및 목소리로 출시 전부터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컴투스는 '버디크러시' 글로벌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여자친구 은하가 참여한 OST 메이킹 영상은 유튜브 채널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