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2020 SBA 인디게임패스트트랙, 최우수 인디게임 선정 완료

[이슈] 2020 SBA 인디게임패스트트랙, 최우수 인디게임 선정 완료
개발부터 글로벌 마케팅까지 한번에 지원하는 '2020 인디게임패스트트랙' 하반기 우수 게임선정이 완료됬다.

서울산업진흥원(대표이사 장영승)과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은 2020년 12월21일 서울시 소재 중소 인디게임 및 스타트업 게임개발사의 지원을 위한 '2020 제 4회 SBA 인디게임패스트트랙' 최종 톱6를 선발했다고 밝혔다.

게임 콘텐츠 진단을 통해 게임성이 우수한 인디게임 콘텐츠를 발굴하고, 개발 지원을 통한 우수게임의 안정적인 시장진출과 출시 우수작의 글로벌 마케팅 지원을 통해 성공사례를 창출하고자 하는 서울산업진흥원의 대표적인 게임지원사업인 '인디게임패스트트랙'은 2020년 상반기 최우수 게임 개발사 톱5 선정에 이어 하반기 톱6 개발사를 선정, 추후 완성평가를 통해 지원개발금 3000만 원과 FGT(Focus Group Test) 및 사전예약 지원 등 다양한 마케팅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슈] 2020 SBA 인디게임패스트트랙, 최우수 인디게임 선정 완료
'2020 제 4회 SBA 인디게임패스트트랙'을 통해 최종 선정된 우수게임은 ▲스매시킹덤(플레이하드), ▲몰랑월드-환상모험(시프트릭), ▲고양이의 샌드위치(원앤원), ▲히어로가아닙니다(버프스튜디오), ▲로스트세도우(어머나게임즈), ▲동물댄서(자밥스튜디오) 등이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황성익 회장은 소감을 통해 "2020년 예기치 못한 코로나19로 인해 게임시장 또한 어려운 상황에서 스타트업 및 중소 인디게임개발사들의 멋진 게임들이 개발되고 있어 매우 감회가 남다르다. 4회차를 맞이하며 계속해서 중소 인디게임의 성공적인 시장 진출의 지원을 아끼지 않는 서울산업진흥원에도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2021년에도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중소 인디게임개발사를 지원하는 다양한 사업에 협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