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컴은 하이퀄리티 모바일 MMORPG '썬블레이드'를 오늘(1월19일) 국내 4대 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썬블레이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18일 정오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으며, S1 지피지기와 S2 각골난망 서버를 동시에 열어 안정되고 상쾌한 환경을 준비했다.
'썬블레이드'는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은 무림세계를 구원하기 위해 나선 전설 파이터들의 장대한 모험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무협과 판타지의 각종 요소를 갖추고, 독특한 그래픽 연출과 자유도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함을 주는 모바일게임이다. MMORPG 장르임에도 솔로잉의 느낌을 주는 다른 게임들과는 달리 '썬블레이드'는 함께 즐기고 함께 성장하는 플레이를 강조한다. 자연스러운 파티 매칭과 길드원들과의 협력 플레이를 통해, 함께 하는 MMORPG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필드 보스, 월드 보스 등 끝없는 경쟁과 대립, 공존의 판타지가 '썬블레이드'에서 펼쳐진다.
누구나 쉽고 친숙하게 즐길 수 있는 '썬블레이드'에는 휘황찬란한 코스튬은 기본이고, 센스 넘치는 기발한 장식과 탈 것들이 가득하다. 또한 실제 연애나 결혼만큼이나 짜릿한 '인연 시스템'은 사이버 커플을 탄생시키는 중매인 역할을 톡톡히 할 전망이다.
한편, '썬블레이드'는 공식카페와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000명 단위로 가입하는 유저에게 상품권을 지급하는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 SNS 홍보, 응원 이벤트, 길드 가입, 닉네임 자랑 이벤트 등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