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펄어비스 '검은사막', 더 강해진 월드 우두머리 업데이트

새로운 공격 패턴 가진 '먹구름을 피워내는 쿠툼' 공략시 강화된 쿠툼 보조무기 획득 가능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이 생활 콘텐츠 즐길 수 있도록 가이드 이벤트 마련
겨울 맞이 '눈꽃 이벤트'…기억의 파편, 블랙스톤 등 강화 재료 지급


[이슈] 펄어비스 '검은사막', 더 강해진 월드 우두머리 업데이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에 강한 파괴력을 지닌 월드 우두머리 '먹구름을 피워내는 쿠툼'을 20일 업데이트했다.

'먹구름을 피워내는 쿠툼'은 기존 월드 우두머리 '쿠툼'에 비해 더 넓은 공격 범위와 난해한 소환물 등 새로운 공격 패턴을 지녔다. 월드 우드머리 공략에 성공하면 보상으로 강화된 쿠툼 보조무기(최대 유 등급)를 획득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이용자에게 새로운 공략의 재미를 주기 위해 더 강력해진 월드 우두머리를 선보이고 있다. '악몽을 빚는 크자카'를 포함 4종이 공개됐고, 추후 5종의 월드 우두머리가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요리, 낚시, 수렵 등 11여종에 달하는 '검은사막' 생활 콘텐츠를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가이드 형식의 시리즈 이벤트 '생활 미션 달성'도 준비했다. 첫 번째로 '핀토의 요리 수업'을 3주간 진행한다. 매주 새로운 과제가 주어지며, 완료시 요리에 필요한 재료를 받을 수 있다.

겨울 맞이 '눈꽃 이벤트'를 1월21일부터 2월9일까지 진행한다. 접속 시간에 따라 지급되는 '눈꽃'을 모아 '눈꽃 장식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상자를 개봉하면 기억의 파편, 블랙스톤 등 성장에 필요한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