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보상으로 예약자 전원에게 풍성한 게임 재화와 3성 캐릭터 지급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 Z폴드2와 아이패드 미니5 경품 지
'애쉬암즈'는 이미 일본과 중국에서 높은 성적을 거두며 게임성을 인정 받은 게임이다. 뛰어난 일러스트와 유명 애니메이션 성우진의 참여로 탄생한 매력적인 캐릭터들은 높은 전략성과 함께 서브컬쳐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특히, 기존 지상/해상과 같은 단일 전장 기반의 밀리터리 전략게임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지상과 공중을 동시에 아우르는 이중 전장은 게임의 전략적 운영에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게임 내 등장하는 모든 전투기와 탱크 등은 실제 역사 속의 다양한 병기들을 모에화한 캐릭터들로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소녀들로 재해석된 병기(DOLLS)를 만나보는 것도 밀리터리를 좋아하는 이용자들에게 더욱 재미를 준다.
'애쉬암즈'는 사전예악자 목표 달성을 할 때마다, 게임 재화와 더불어 참여자 전원에게 10회 보급권과 2성 DOLLS 'M40 빅샷', 그리고 3성 DOLLS 'VK 1602 레오파드'를 지급하는 등 푸짐한 보상을 준비했다.
또한,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최신 기기인 갤럭시 Z폴드2와 아이패드 미니5를 증정하고, 그 외에도 구글 기프트카드와 같은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애쉬암즈'를 해외 서버에서부터 기다려 주시는 분들께 소식을 전하게 돼 기쁘다. 인기작을 서비스하게 된 만큼 서브컬쳐 이용자분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사전예약에 대한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