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보더랜드3, 2월12일까지 무기 경쟁 이벤트 진행

[이슈] 보더랜드3, 2월12일까지 무기 경쟁 이벤트 진행
2K와 기어박스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슈터루터 시리즈 '보더랜드3'의 무기 경쟁 모드에서 즐길 수 있는 미니 이벤트를 2월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기 경쟁은 고난이도의 로그라이크 게임 모드로, 플레이어는 기존 장비, 패시브 능력, 액션 스킬없이 시작해 전리품을 획득하고, 다가오는 폭풍을 피하며 생존지점으로 이동해야 한다.

이번 기간 한정 이벤트는 세 가지 미니 이벤트로 구성되며 기본 게임 및 디자이너스 컷 DLC 또는 시즌 패스 2를 보유한 모든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다.

먼저 '맑은 하늘' 이벤트는 1월22일 오전 2시부터 1월29일 오전 1시59분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모든 적이 좋은 전리품을 떨어뜨릴 확률이 증가하고 폭풍이 더 느리게 좁혀져서 탐험 및 아이템 수집이 더 쉬워진다.

'추가에 추가 추출' 이벤트는 1월29일 오전 2시부터 2월5일 오전 오전 1시59분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공중 지원에서 무기 경쟁 전용 장비가 든 다알 상자가 등장할 확률이 크게 증가하며, 모든 추출 지점에 슬롯이 추가돼 더 많은 장비를 추출할 수 있게 된다.

'장비 러쉬' 이벤트는 2월5일 오전 2시부터 2월12일 오전 1시59분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무기 경쟁에 희귀 상자가 등장할 확률이 높아진다.

스톰블라인드 단지 내 주요 장소에 위치한 녹색 다알 상자에 무기 경쟁 전용 장비가 등장할 확률이 높아지지만 동시에 폭풍이 더 빠르게 진행되는 만큼 플레이어들의 신속한 진행이 요구된다.

한편, '보더랜드3'의 차세대 업그레이드가 지원돼 PS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도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