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 출시 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다운로드 진행
사전 등록자 500만 명 달성… 올해 상반기 기대작 평가
오는 26일 모바일 및 PC 등을 통해 정식 출시를 앞둔 '그랑사가'는 25일 0시부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앞서 지난 17일 사전 등록자 5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지난 7일 실시한 기사단명 선점의 경우 진행한 지 약 하루 만에 신규 서버군(월드)을 긴급 증설하는 등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올해 상반기 기대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영혼이 깃든 무기 컨셉트의 '그랑웨폰'을 비롯, 개성 있는 캐릭터 육성을 앞세워 성장과 수집의 묘미를 극대화했으며, 지난해 실시된 두 차례 비공개 테스트에서 ▲콘솔을 능가하는 수려한 그래픽 ▲방대한 에스프로젠 대륙의 세계관 ▲파격적인 태그 전투 플레이 등을 통해 호평 받은 바 있다.
한편 '그랑사가' TV CF '연극의 왕'에는 유아인, 신구, 이경영 등 초호와 배우진이 열연해 화제가 된 바 잇다. 가수 태연이 참여한 타이틀곡 '운명보다 한걸음 빠르게' 또한 게임 출시 전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랑사가'는 26일 오전 8시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