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판타지 무협 모바일 MMORPG '하늘무사'가 '동천복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2일부터 2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속 동천복지 보스와 인증샷을 캡처해 공식카페에 올리는 간단한 방식이다. 최대 5일간 참여할 수 있다.
1일 참여할 때마다 '동천복지 갱신령'을 1개씩 획득할 수 있으며, 최대 5일을 참여하면 '동천복지 갱신령' 5개를 얻게 된다. 보상은 이벤트 종료 후 5일 이내에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하늘무사'는 '강요보검'이라는 신선의 검을 둘러싸고 각 문파의 검신들이 격돌하는 대규모 전쟁 MMORPG다.
이 게임에는 전투의 순간순간 도움이 되는 '파트너', 멋진 '탈 것', 강력한 '신병'이라는 세가지 서포터즈가 존재한다. 이들은 특정 아이템을 통해 지속적으로 육성해야 한다. 법보, 날개, 보좌 등도 유저의 스피디하고 파이팅 넘치는 전투에 꼭 필요한 것들이다.
'하늘무사'의 장비는 수천 여 종에 달하며, 각각 강화, 세련, 인챈트, 단련, 문신, 주혼 등 6가지 육성 방식에 의해 매번 색다른 강력함을 선사한다. 게임에서 일정 경지에 도달하면 획득할 수 있는 '투혼(Fighting spirit)'은 하늘무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능이다. 또한 캐릭터를 강하게 만들어주는 '슈트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