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에이다' 추가

[이슈]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에이다' 추가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에 신규 캐릭터 '에이다'를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에이다'는 프로젝트 아테나 팀의 1차 캐릭터인 '사이버고스트 X 해커'라는 컨셉트의 캐릭터로, 캐릭터 생성 시 모든 스킬과 프리스타일이 지급된다.

특히, 변신 전후 사용 가능한 12종의 모션과 변신 후 포지션 별로 적용되는 스킬과 프리스타일 3종을 강화시킬 수 있으며, 추가 선택 능력치 +6과 30종의 보조 능력치 중에 2종을 선택해 추가로 부여 받을 수 있다.

조이시티는 '에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에이다의 14일간 약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경기 혹은 10경기 후 다음날 게임에 접속하면 플래티넘 플러스 카드 이용권, 스페셜 팀 포텐카드(ALL/S)가 지급된다. 또한 5일 누적 10경기 진행 시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설날을 맞이해 최대 2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황금향 파이프 라인' 이벤트가 2월24일까지 개최된다. 경기 종료 후 붉은 파이프와 푸른 파이프를 작동 시키면 황금 파이프의 게이지가 올라가는데, 황금 파이프에서는 최고급 보상을 더 높은 확률로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밖에도 접속 기간과 경기 진행 수에 따라 'VIP+/스페셜 팀 포텐카드(ALL/A)', '완전한 일반 상자열쇠 30개' 등 보상이 제공되는 '황금 금고를 지켜라' 이벤트가 2월24일까지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