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엔픽셀 '그랑사가' 첫 빛속성 캐릭터 '오르타' 추가

첫 번째 신규 캐릭터 ‘오르타’ 추가… 게임 내 최초 빛 속성 캐릭터
명절 맞아 다양한 이벤트 통해 SSR 그랑웨폰 및 아티팩트 등 게임 아이템 지급
지난 26일 출시 후 꾸준한 인기 통해 구글 최고 매출 3위


[이슈] 엔픽셀 '그랑사가' 첫 빛속성 캐릭터 '오르타' 추가
기대작 '그랑사가'를 양대 마켓 매출 3위까지 끌어올리며 기분 좋은 새해를 보내고 있는 엔픽셀이 설 연휴를 앞두고 대규모 이벤트와 신규 캐릭터를 출시했다.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10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 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 첫 번째 신규 캐릭터 '오르타'를 추가하고 설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르타'는 게임 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빛 속성 캐릭터로 검객 컨셉트와 마법을 활용한 원거리 공격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별도 조건 없이 '기사단 회관'에서 신규 캐릭터 '오르타'에 대한 팀 편성이 가능하며, 함께 공개된 게임 내 무기 콘텐츠인 '그랑웨폰'을 통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그랑사가'는 지난 26일 출시 하루 만에 사전 다운로드 100만 건,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한 후 괄목할 만한 상승세를 통해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3위 등을 기록하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이슈] 엔픽셀 '그랑사가' 첫 빛속성 캐릭터 '오르타' 추가
엔픽셀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명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일부터 신규 캐릭터 '오르타' 전용 그랑웨폰 소환 시 확률 업 이벤트가 진행되며,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오르타 전용 한정 아티팩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명절을 맞아 2월10일부터 열흘간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 왕국 퀘스트 완료 시 보상으로 세뱃돈 아이템이 무작위 지급되며 이벤트 종료 시점의 보유 개수와 추첨을 통해 1000 명에게 문화상품권 5만 원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7일간의 출석'을 통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20만 골드를 비롯해 SSR 그랑웨폰 상자를 지급하며, 일일 업적 보상 및 왕국 퀘스트, 강림전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한 '복 주머니' 이벤트를 통해 SSR 그랑웨폰 및 아티팩트 상자와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오는 25일까지 '10레벨 달성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PS5 디스크 에디션 및 구글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카페 등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