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레드 데드 온라인' 이용자 기록 경신

[이슈]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레드 데드 온라인' 이용자 기록 경신
락스타 게임즈는 지난해 'GTA 온라인'과 '레드 데드 온라인'이 다방면에서 역대 기록을 경신했다고 밝혔다.

먼저 'GTA 온라인'은 작년에 비해 더 많은 플레이어를 모으며 역대 기록을 경신했고 '레드 데드 온라인' 역시 지난해 12월을 기점으로 더욱 많은 플레이어 수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지난해 12월 'GTA 온라인'에 업데이트된 카요 페리코 습격 출시 이후 절반 이상의 플레이어가 엘 루비오의 기지를 플레이하며 '솔로 습격'이라는 새로운 지평을 제시했다.

이와 함께 음악적 측면에서도 대규모 업데이트를 거쳐 새로운 나이트클럽 '뮤직 로커'와 더불어 상주 DJ 무디맨, 카이네뮤직, 팜스 트랙스가 등장했으며 다채로운 라디오 채널을 업데이트했다.

락스타 게임즈는 자사의 두 게임에서 거둔 성과를 기념하고자 'GTA 온라인'에서는 2월12일까지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R* 모자와 R* 롤링 티 등 게임 내 의상을 2월16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레드 데드 온라인'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 말, 무료 마구간 칸, 5000 클럽 XP 등이 포함된 확장된 특별 번들을 선물한다.

한편, 올해 'GTA 온라인'에서는 기념 이벤트를 통해 신규 장비, 보너스 GTA 달러, 무료 이동 수단 등을 지급하고, '레드 데드 온라인'에서는 솔로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작업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