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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모바일 AI 마케팅 기업 아키, '싱귤러 ROI 인덱스' 17개 분야 상위권 선정

[이슈] 모바일 AI 마케팅 기업 아키, '싱귤러 ROI 인덱스' 17개 분야 상위권 선정
모바일 광고 AI 마케팅 플랫폼 아키(Aarki)는 16일 글로벌 연간 매체별 성과 지표를 측정하는 '싱귤러(Singular) ROI 인덱스 2021' 17개 분야에서 상위권에 선정됐으며, 특별히 인상적인 ROI를 가진 '숨겨진 보석'으로 평가받았다고 발표했다.

마케팅 인텔리전스 분석 플랫폼 싱귤러(Singular)는 매년 '싱귤러 ROI 지수'를 발표한다. 올해 최고의 앱, 100억 달러 이상의 광고 지출, 30억 개의 앱 설치를 샘플링해 어떤 모바일 미디어 파트너가 최고의 수익을 창출했는지 등을 발표한다. 그리고 iOS 및 안드로이드에서 각각 최고 성능의 모바일 미디어 파트너를 선정한다. 전체 순위는 지출, 사기방지비율, 도달 범위, 클릭설치(CTI) 비율, ROI(투자 수익률) 및 성능 유지와 같은 중요한 요소를 잘 보여준다.

아키(Aarki)가 이번에 상위 선정된 부문은 총 17개 분야다. 탑미디어 소스 ROI(투자자본수익률) 부문에서 글로벌 iOS와 안드로이드 전체와 게임 4개 부분에 모두 선정됐고, 아시아와 유럽, 북미 지역 별 8개 부문에도 모두 선정됐다. 또한 탑미디어 소스 리텐션 부문에서도 글로벌 iOS와 안드로이드 전체와 게임 분야, 지역별 부문에서 북미 지역에서 최고의 미디어 소스로 선정됐으며 가장 낮은 부정행위(fraud) 매체(iOS)에도 선정됐다.

아키(Aarki) 시드 바트(Sid Bhatt) 대표는 "아키가 '싱귤러(Singular) ROI 인덱스 2021'의 많은 카테고리에서 눈에 띄게 등장하게 돼 영광이다. 우리의 강력한 퍼포먼스는 인공지능(AI) 알고리즘, 독점 데이터 및 창의적 최적화의 통합에서 비롯된다. 이를 바탕으로 싱귤러(Singular)는 우리가 모바일 광고의 혁신을 계속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고서에는 아키를 포함한 6개 매체를 '숨겨진 보석(hidden gems)'으로 선정하고 아키가 특히 iOS에서 인상적인 ROI(impressive ROI)를 보였다고 발표했다.

'싱귤러 ROI 인덱스 2021' 보고서는 싱귤러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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