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블록버스터급 삼국지 모바일 전략 '열혈군영전' 사전예약 개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블록버스터급 삼국지 모바일 전략 '열혈군영전' 사전예약 개시


라이언무브게임은 삼국지를 소재로 한 대작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열혈군영전'의 사전예약을 최근 시작했다고 밝혔다.

'열혈군영전'은 기존에 등장한 무수히 많은 삼국지 전략 게임들과는 '친절함', '디테일'이라는 두가지 측면에서 크게 차별화된 작품이다. 전략시뮬레이션은 전통적으로 유저가 손을 대야할 부분이 많은 장르이기 때문에, '열혈군영전'은 이 부분에 특히 주목했다. 성장과 발전을 위해 세심하게 체크해야 할 부분을 친절한 '안내 시스템'을 통해, 유저로 하여금 게임의 스토리 속으로 자연스럽게 빠져들게 하고 있다.

또한 실감 나는 전략 전투 묘사를 위해 병사 하나까지도 디테일하게 표현했다. 특히 역사적 고증을 통해 당시의 시대 건축물과 계절에 따라 바뀌는 풍경 등은 삼국지 팬들에게 더 큰 몰입감을 선사한다. 삼국지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마다 그에 걸맞는 의상과 상상력의 한계를 뛰어넘는 화려한 전투 이펙트는 '열혈군영전'의 또 다른 볼거리 중 하나다.

원작을 기반으로 한 기상천외한 스토리, 욕구를 자극하는 도전 미션 등의 다양한 플레이 모드뿐 아니라 시즌제, 시간제, 데일리 PVP와 같은 풍부한 콘텐츠도 가득하다. 특히 전략시뮬레이션 장르의 꽃이라 불리는 '국가간 대항전'은 '열혈군영전'의 화룡점정을 찍는 킬러 콘텐츠라 할 만하다.

라이언무브게임 담당자는 "삼국지 기반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의 팬이라면 누구라도 만족할 만한 퀄리티와 디테일이 살아 있는 타이틀이 '열혈군영전'이다. 전략 게임을 경험하지 않은 유저도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친절한 시스템'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