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파이터 '마이'-'아테나' 업데이트 실시

최상위급 성능의 시그니처 파이터 2종 신규 등장
'프리티 장거한' 상향 업데이트…다양한 이벤트와 보상도 준비


[이슈]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파이터 '마이'-'아테나'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 '마이'와 '아테나'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선보이는 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 '마이'와 '아테나'는 최상위급 능력치를 갖춘 파이터들이다. '마이'는 적속성의 공격형 파이터로 화상 상태의 적에게 더욱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속성 방어형 파이터인 '아테나'는 상대방의 공격을 무효화 시키는 스킬을 통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프리티 장거한' 파이터도 일부 스킬이 추가 및 변경되면서 상향된 능력치를 보유하게 됐다. 상대방에게 스킬이 명중할 시 스킬 쿨타임이 초기화되고 낙뢰 효과를 부여하는 등 더욱 다양한 쓰임새를 갖추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3월24일까지 '흑생의 재앙 에레보스 강림' 던전이 열린다. 이 이벤트 던전은 3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보스를 공략하는 협동 던전으로 강화 망치와 각성 경험치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3월11일까지 열리는 '프리티 연속 로그인 보너스'에서 이용자들은 출석만 해도 최대 110만 골드와 200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같은 기간 동안 각 챕터의 스테이지 클리어를 통해 획득한 스코어에 따라 'KOF 올스타 파이터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프리티 스코어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