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글로벌 정식 출시

아시아 일부 국가 제외한 전 세계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4일 출시

[이슈]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글로벌 정식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을 한국과 일본 등 아시아 일부 국가를 제외한 전세계 126개국 구글 플레이와 149개국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으로 지난 2018년 12월 국내 출시됐다.

2018년 한국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다음날 구글 플레이 매출 2위를 달성했다. 2019년에는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을 비롯해 구글 플레이 선정 '2019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및 '2019 올해의 베스트 게임'으로 뽑힌 바 있다.

또한, 이 게임은 2019년 10월 일본을 비롯해 지난해 5월 아시아 24개국에 출시되며 현지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되는 글로벌 버전은 서구권 이용자들의 성향을 반영해 하루에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플레이 타임을 단축하고 단시간 플레이로도 빠른 성장을 체감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개선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