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상반기 기대작 'DK모바일: 영웅의 귀환' CBT 돌입

3월15일부터 19일까지 매일 3시간 CBT 진행

콜로세움, 룬 시스템, 감옥 시스템 등 주요 콘텐츠 공개

차별화된 재미와 새로운 시도, 긍정적 평가 기대


[이슈] 상반기 기대작 'DK모바일: 영웅의 귀환' CBT 돌입
엔트런스는 자사가 개발중인 모바일 정통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DK모바일(디케이모바일): 영웅의 귀환'의 CBT를 15일부터 시작한다.

'DK모바일'은 2012년 출시해 현재까지 활발히 서비스중인 스테디셀러 게임 'DK온라인'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게임이다.

엔트런스는 'DK모바일'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진행한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시범 테스트) 테스터 모집을 완료하고,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들에게 CBT 초대장을 발송했다.

초대장을 받은 이용자들은 3월15일부터 19일까지 'DK모바일' CBT에 참여해, 정식 출시 전 게임을 먼저 체험할 수 있다.

CBT 기간 닷새 동안 매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총 15시간의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DK모바일'의 캐릭터 5종을 모두 플레이할 수 있으며, ▲서버 상관없이 이용자간 대결 할 수 있는 '콜로세움' ▲나만의 캐릭터로 특화할 수 있는 '룬 시스템'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감옥 시스템' 등 게임의 주요 콘텐츠가 공개된다.

엔트런스 김근열 부장은 "이번 CBT를 통해 'DK모바일'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게임 속 모든 콘텐츠와 시스템에 적용된 'DK모바일'만의 새로운 시도가 이용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로 돌아오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게임과 CBT의 자세한 정보는 'DK모바일' 사전예약 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