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크래프톤, '테라' 콘솔 버전 3주년 신규 클래스 추가

[이슈] 크래프톤, '테라' 콘솔 버전 3주년 신규 클래스 추가
블루홀스튜디오(대표이사 조두인)는 '테라' 콘솔 버전(PS4, PS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의 출시 3주년을 맞이해 신규 클래스인 엘린 종족의 월광무사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엘린 월광무사 클래스 추가로 엘린은 모든 12개의 직업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이는 2020년 1월 포포리 권술사 추가 이후 1년만에 첫 클래스 추가이다. 새로 추가되는 클래스의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게 블루홀은 캐릭터 성장 구간을 개편했다. 또, 이용자들이 엘린 월광무사의 성능을 검수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된 수호자 훈련소에서는 초당 공격력을 볼 수 있게 됐다.

3주년 기념 이벤트는 3월25일부터 6월3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던전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에서 3주년 기념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주화는 '3주년 기념 주화 상점'에서 전설급 아이템 '울부짖는 분노의 장비'나 '울부짖는 분노의 장비'의 강화 재료 박스, 또는 초월 액세서리 승급에 필요한 재료 박스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듀리온의 안식처', '폭군 듀리온의 안식처', PvP(플레이어 VS 플레이어) 콘텐츠 '투지의 전장' 등이 새롭게 열린다.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테라' 콘솔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