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모바일 MMORPG '검신'이 업데이트를 앞두고 막바지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다.
검신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그간의 불편 사항들이 수정되고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3월 25일 오전 9시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모비, 루팅, 찌 등 전용 앱을 비롯해 헝그리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검신 업데이트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상유이말(맹공 신기 외형) 1개, 영백 패키지(대) 6개, 탈것 룬 선물함 6개, 완벽 단조서 2개, 선문 보물찾기령 25개 등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검신'은 화려한 액션과 최고의 타격감을 내세우고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다. 검신에는 동서고금의 최고의 '검'이 총망라되어 등장한다. 검의 형태와 보유한 성능에 따라 더욱 화려하고 호쾌한 검술이 펼쳐진다.
게임에 등장하는 남, 여 6종 클래스 또한 기상천외의 스킬과 연속콤보 등을 발산한다. 캐릭터와 검이 조화롭게 스킬을 발휘하면 상상을 초월한 전투가 눈 앞에 펼쳐진다.
'검신'에는 왕좌쟁패, 신마 전투장, 3 VS 3 전투, 문패전, 결전성궁, 최종 통합 서버 대전 등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전투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코스튬, 전투펫, 혼카드, 선제, 명문 등의 시스템도 완비되어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