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봄맞이 벚꽃 페스타 진행

[이슈]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봄맞이 벚꽃 페스타 진행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에서 봄을 맞아 '벚꽃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벚꽃 페스타'는 퍼즐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포인트를 모아 캐시, 선물상자, 특수블록, 물감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로, 4월7일까지 2주간 열린다.

특히 '벛꽃 패스'를 구매하면 장식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벚꽃 정자'는 이번 이벤트의 백미다. '벚꽃 정자'는 봄의 정취를 흠뻑 담고 있으면서 정자를 통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총 네 단계에 걸쳐 장식물을 완성하는 '벚꽃 정자'는 단계별로 재료를 모아가는 재미도 함께 담았다. 이 외에도 '아이스 허니 베어 조각상'을 만들 수 있는 재료 '벚나무'도 이번 '벚꽃 페스타'를 통해 수집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는 매년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에 시즌 관련 꾸미기 이벤트를 선보이며 호응을 얻고 있다. 2019년 여름 휴가철 맞이 '찰리의 여름 호수', 2020년 봄 시즌 맞이 '라카투의 구애' 등 원작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시즌 꾸미기 장치들은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며 재미를 더하고 있다.

선데이토즈 권태혁 팀장은 "한정판 장식물 '벚꽃 정자'로 나만의 월드맵을 꾸밀 수 있어 각별한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벚꽃 페스타'로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에서 봄 분위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