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랜더스'는 액티비전(Activision)의 유력 콘솔 IP를 모바일로 옮겨와 새롭게 탄생한 게임 타이틀로, 팀 턴제 RPG라는 새로운 전투 시스템을 도입해 기존에 없던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컴투스는 지난 2019년 북미와 유럽을 시작으로 지난해 말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 시장에도 '스카이랜더스'를 선보였으며, 이번에 일본 지역까지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게 됐다.
'스카이랜더스'가 가진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 특성을 활용한 수집과 육성의 재미와 팀 전체에 공유되는 마나를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이 일본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스카이랜더스'의 일본 서비스를 기념해 간단한 참여만으로 각종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향후 2개월간 '스카이랜더스'에 한 번이라도 접속한 기존 이용자 및 신규 이용자 모두에게 불속성의 방어형 스카이랜더 '와일드 파이어'를 획득할 수 있는 소환권을 비롯해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골드 등 플레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보상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향후 한 달간 이용자들의 빠른 게임 적응을 돕기 위한 '가이드 미션 이벤트'도 함께 선보여,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성장 재료 및 소환권 등 '스카이랜더스' 플레이에 필수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게 했다.
이 밖에도,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고, 획득한 재료를 모아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해 지루할 틈 없는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스카이랜더스 링오브히어로즈'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