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아키(Aarki), 게임 및 앱 퍼포먼스 인덱스서 높은 순위 선정

26개가 넘는 파워 순위와 12개의 볼륨 순위에서 최고의 미디어 소스 선정
580개 미디어 소스 중 북미 4위, 게임 앱 파워 순위 13위 선정
유료 사용자 비율 기반 인앱 구매(IAP) 지수에서 고품질 사용자 제공 인정


[이슈] 아키(Aarki), 게임 및 앱 퍼포먼스 인덱스서 높은 순위 선정
AI 기반의 모바일게임 및 앱 마케팅 플랫폼인 아키(Aarki)는 31일 모바일 광고 최고의 미디어 소스인 앱스플라이어(Appsflyer) 퍼포먼스 인덱스에서 여러 분야에 걸쳐 높은 순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앱스플라이어가 발표하는 이 보고서는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자를 유지, 수익화 및 리타깃팅하는 능력에 따라 다양한 미디어 소스의 순위를 선정한다. 이번 12번째 에디션에서는 580개의 미디어 소스, 290억 건의 설치 및 1만6000 개 이상의 앱을 분석했다.

아키(Aarki)는 이번 발표에서 북미 4위, 서유럽 8위, 라틴아메리카 10위, 동유럽 11위, 동남아시아 11위 글로벌 10위에 선정됐다. 이는 성장 지수에서 안드로이드 및 iOS 양대 플랫폼을 함께 고려한 것이다.

성능 면에서는 아키가 게임 앱 파워 부문에서 13위, 양대 플랫폼 글로벌 범주에서 15위를 차지했다. 전 세계와 서유럽에서 소셜 카지노 부문 7위,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는 북미에서 10위에 올랐다.

또한, 리타깃팅 분야에서 눈에 띄는 아키의 순위는 다음과 같다. 모든 게임 카테고리 기준, 유럽에서 4위, 양대 플랫폼 기준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에서 5위를 기록했다. 그리고 모든 카테고리 기준 북미에서 5위, APAC 및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6위, 양대 플랫폼에서 유럽 및 라틴 아메리카에서 7위를 차지했다. 아키는 유료 사용자 점유율 지수에도 두 차례 등장했다.

이 보고서는 ""인앱 구매(IAP) 지수는 앱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지표 중 하나인 유료 사용자의 비율을 기반으로 한다"며 "애플이나 페이스북 등을 제외한 대부분의 품질 점수 상위 플레이어는 아키(Aarki) 등과 같은 고품질 사용자를 제공하는 곳"이라고 언급, 아키의 고품질 사용자수를 높게 평가했다.

아키의 CEO 시드 바트(Sid Bhatt)는 "아키(Aarki)가 26개가 넘는 파워 순위와 12개의 볼륨 순위에서 최고의 미디어 소스에 속하게 돼 자랑스럽다. 아키(Aarki)는 우수성을 목표로 하는 회사이며, 이것이 우리의 기하급수적인 실적 성장의 원인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