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넷마블, 삼성동 일대에 '제2의 나라' 초대형 옥외광고 공개

K팝 스퀘어, 현대백화점 H월에 '제2의 나라' 옥외광고 설치
지브리 감성과 철학 담은 게임 세계관 전달하기 위해 기획
4월14일 사전등록 시작 및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


[이슈] 넷마블, 삼성동 일대에 '제2의 나라' 초대형 옥외광고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출시 예정인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초대형 옥외광고를 서울 삼성동 K팝 스퀘어와 현대백화점 H월에 설치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옥외광고는 '제2의 나라' 캐릭터들이 서울 도심에서 평화롭게 쉬고 있는 것처럼 연출했다. 특히, 게임 속 거대 고양이 '우다닥'은 K팝 스퀘어 광고판 크기에 맞춰 약 80m 크기로 규모감 있게 등장한다.

넷마블 심병희 마케팅실장은 "'제2의 나라'는 지브리의 감성과 철학이 담긴 세계관, 한 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같은 비주얼이 특장점으로, 이를 압축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코엑스 SM타운 외벽에 설치된 K팝 스퀘어 광고판은 규모는 가로 81m, 세로 20m 크기로 전체 면적 약 1620㎡(490평) 수준이며, 현대백화점 H월은 가로 37m, 세로 36m 크기다. 옥외광고판이 걸린 서울 삼성동 코엑스 부근의 일일 유동 인구는 10만 명 이상으로 추정하고 있다.

[이슈] 넷마블, 삼성동 일대에 '제2의 나라' 초대형 옥외광고 공개
상반기 출시 예정인 '제2의 나라'는 '리니지2 레볼루션' 핵심 개발진들의 작품으로, 두 개의 세계를 오가는 환상적인 스토리와 지브리의 철학이 담긴 세계관이 모바일게임으로 펼쳐진다.

특히,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카툰 렌더링의 3D 그래픽, 수준 높은 컷신을 앞세워 원작의 감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4월14일 '제2의 나라' 사전등록 시작과 함께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당일 오전 11시에 열리는 미디어 쇼케이스는 유튜브 채널 '넷마블TV',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넷마블, 제2의나라 페이스북)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