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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게임빌-컴투스, 임직원 상담 서비스 도입

[이슈] 게임빌-컴투스, 임직원 상담 서비스 도입
게임빌(대표 이용국)과 컴투스(대표 송재준), 게임빌컴투스플랫폼(이하 GCP) 3사는 직원들이 건강한 마음을 유지할 수 있도록 통합 심리 지원 프로그램인 '상담포유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일 밝혔다.

상담포유 서비스는 임직원들의 직무만족도나 생산성에 부정적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문제를 전문가 상담을 통해 극복할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 서비스는 임직원들의 심리적 안정감을 토대로 생산적인 조직 문화를 형성해 나가고, 조직 성과 향상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상담포유 서비스는 대인관계는 물론 불면증, 가정문제 등 심리 영역 전반에 걸쳐 상담받을 수 있다. 상담 전용 웹페이지와 대표전화, 모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1500명 이상의 전문 상담사들이 지원해준다.

익명성과 비밀이 철저하게 보장되는 서비스로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마음 건강 치료에도 활용할 수 있다. 게임빌과 컴투스, GCP 3사는 임직원들의 심리적 스트레스 요인을 상시 진단하고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통해 임직원들의 마음 건강도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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