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매시 레전드'는 지난 3월 영국 및 노르웨이, 스웨덴 등 유럽 국가를 시작으로 캐나다 등에서 소프트 론칭을 통해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그랜드 론칭으로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전역(일부 국가 제외)에서 모바일(AOS, iOS)과 스팀(Steam) 멀티 플랫폼(크로스 플레이 지원) 서비스를 확대한다.
이 게임은 동화를 모티프로 한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해 6개의 게임 모드에서 실시간 멀티 플레이로 진행되는 액션 PvP를 즐길 수 있으며, 쉽고 간단한 조작을 통해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국어 외에도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번체), 독일어, 이탈리아어 등 글로벌 13개 언어를 지원, 해외의 다양한 이용자들과 모바일 및 스팀 플랫폼으로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그랜드 론칭을 기념해 '14일간의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 접속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캐릭터 '피터'의 기념 스킨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그랜드 론칭과 함께 게임 내 정규 시즌인 '스매시패스(SMASH PASS)'를 시작하고 열 번째 신규 캐릭터인 '더키와 스완'을 추가했다.
라인게임즈는 '스매시 레전드' 이용자가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스매시 파트너'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을 진행 중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인게임즈 플로어(FLOOR)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