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크세이튼'은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광기 군단'을 이끄는 수장으로 지옥의 광대를 연상시킨다. 익살스러운 말투와 장난을 좋아하는 모습 뒤에 잔혹함과 치밀한 계략을 숨기고 있으며, 각종 속임수로 모험가들을 곤경에 빠트린다.
영상에서는 '쿠크세이튼'의 시점에서 과거 자신이 등장했던 각종 스토리의 회상과 함께 '한밤중의 서커스'를 콘셉트로 한 이번 군단장 레이드의 플레이 장면이 일부 공개돼 모험가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쿠크세이튼'의 정식 업데이트는 오는 28일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지난 21일 공개된 '쿠크세이튼 업데이트 예고' 공지에 따르면 '쿠크세이튼'에는 기존 군단장 레이드에는 없었던 특별한 콘텐츠 '한밤중의 서커스 리허설 모드'가 새롭게 추가된다. '한밤중의 서커스 리허설 모드'는 '광기군단장 쿠크세이튼' 레이드를 낮은 난이도에서 플레이하며 숙련도를 높일 수 있고, '군단장 레이드 입장 기회'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입장 가능 아이템 레벨도 1385로 기존 군단장 레이드 콘텐츠에 비해 낮아 부담 없이 도전해 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장난스럽지만 각종 위험한 함정과 속임수가 가득한 '쿠크세이튼'의 전장 '한밤중의 서커스'를 짧은 영상으로 미리 선보여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 4월28일 정식 업데이트와 함께 용감한 모험가들의 많은 도전을 기대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