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오브히어로즈' 길드전 신규 도입

[이슈]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오브히어로즈' 길드전 신규 도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카이랜더스 링오브히어로즈(이하 스카이랜더스)'에 신규 협동 콘텐츠 '길드전'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길드전'은 최소 10명 이상의 길드원이 힘을 합쳐 다른 길드와 전략적인 승부를 겨루는 방식의 협동형 콘텐츠다. 길드의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 시즌은 5회차로 구성돼 각 회차 당 2일 진행 후 1일 휴식으로 진행된다.

길드전에서는 총 10개의 거점이 있으며 매일 게임 내 지급되는 행동력을 바탕으로 자신들만의 필승 덱을 구축해 아군 진영을 방어하고 상대 길드의 거점을 점령할 수 있다. 전쟁 종료 시까지 보다 많은 거점을 확보한 길드가 승리를 가져가게 된다.

이용자들은 시즌 단위로 산정되는 길드전 결과에 따라 길드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길드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간단한 참여만으로 다양한 게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용자들은 오는 12일까지 매일 게임에 출석만 해도 최고 등급 스카이랜더를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소환권'을 비롯해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각종 성장 재료들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새롭게 선보인 '길드전'을 활용해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면, 그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스카이랜더스'는 액티비전(Activision)의 유력 콘솔 IP를 모바일로 옮겨와 새롭게 탄생한 게임 타이틀로, 팀 턴제 RPG라는 새로운 전투 시스템을 도입해 기존에 없던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각각의 특성을 활용해 다양한 전략적 조합을 짜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스카이랜더스 링오브히어로즈'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