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5000만이 선택한 '삼국지 전략판', 시즌2 직후 구글 전략부문 매출 1위 등극

[이슈] 5000만이 선택한 '삼국지 전략판', 시즌2 직후 구글 전략부문 매출 1위 등극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5000만 다운로드 돌파와 함께 국내 구글 플레이 게임 전략부문 최고 매출 1위에 등극했다고 7일 밝혔다.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서비스하는 '삼국지 전략판'은 탄탄한 게임성, 높은 몰입도, 안정적인 서비스 등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인기몰이에 성공하며 전 세계 5000만 다운로드 돌파에 성공했다.

특히, 국내에서는 5월1일 시즌2에 돌입한 직후, 구글 플레이 게임 전략부문 최고 매출 1위에 오르며 매서운 기세로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시즌2에서는 신규 콘텐츠 협객군을 비롯해, 신규 장수 '사마의' 등이 추가됐다. 이에 이용자들은 보다 다양한 전략과 지략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쿠카 게임즈 관계자는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전 세계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삼국지 전략판'이 국내에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다"라며, "시즌2에서는 보다 많은 수싸움과 머리싸움이 필요한 만큼 또 다른 전투 양상이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이용자 여러분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게을리하지 않을 테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삼국지 전략판'은 코에이 '삼국지' 시리즈를 기반으로 하는 코에이 혁신 대작 모바일게임이다. 탄탄하게 설계된 삼국지의 다양한 시스템은 물론 지형을 이용해 무수한 지략과 전략을 구사하며 24시간 끊임없이 치열한 전장을 즐길 수 있어 이용자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