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카카오게임즈,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신규 캐릭터 '레온' 출시

29번째 신규 캐릭터 레온(Leon), 팀플레이 특화 영웅
신규 스킨 및 이모티콘과 방대한 시스템 개선 적용


[이슈] 카카오게임즈,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신규 캐릭터 '레온' 출시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전략 생존게임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이하 영원회귀)'에 13일, 29번째 신규 캐릭터 '레온(Leon)'이 추가됐다.

'레온'은 수영 선수 출신답게 물과 관련된 스킬들을 사용하며, 혼자보단 팀을 이뤄 활동할 때 더욱 빛을 발하는 타입의 캐릭터이다.

특히 물 위에서 이동 및 공격 속도 그리고 피해량이 모두 증가하는 기본 지속효과를 바탕으로 ▲일시적으로 물웅덩이 길을 만들어 적을 공격하는 '물길' ▲물웅덩이 위에 있으면 이동 속도 및 공격 피해량이 증가하는 '패시브: 인간어뢰' ▲5번째 공격마다 물웅덩이를 생성하고, 자신 혹은 아군에게 보호막을 부여하는 '물보라 강타' ▲이동 직후 에어본 효과를 발동하는 '잠영' ▲파도를 소환해 큰 피해와 함께 적의 이동 속도를 늦추는 '파도타기' 등 총 5개의 스킬을 적절히 활용해 최후의 생존자를 가리기 위한 배틀로얄을 펼치게 된다.

'영원회귀'는 스팀(Steam)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지난 4월28일 시즌2 오픈 이후 더욱 다양해진 전략 전투와 더욱 공정한 생존 룰의 적용으로 호평받고 있으며, 꾸준한 피드백 청취와 반영으로 이용자 소통에 각별한 힘을 쏟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레온' 외에도 일식 요리사 '쇼우'의 스킨 및 하트 이모티콘이 출시됐으며, 그밖에 다양한 시스템 개선이 이뤄졌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스팀 상점 페이지, '영원회귀'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