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캐릭터 '용소야'를 모바일게임으로 만나는 '용소야M'이 출시 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클램소프트는 지난주 시작된 '용소야M'의 사전예약에 맞춰, 응원과 기대평 이벤트를 공식카페에서 시작했다.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용소야M 응원 & 기대평 작성' 이벤트는 공식카페 게시판에 응원 및 기대글을 성의껏 작성한 1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카드 15,000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용소야M 사전예약을 신청하고, 자신의 SNS(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공유한 내용을 캡처해 공식카페 'SNS 인증 게시판'에 올리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용소야M'은 유저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바뀌는 인터렉션 방식의 게임으로 악당을 처단하는 정의의 사도부터 누구에게도 구속받지 않는 야심가까지 다양한 시나리오가 담겨 있다. 한국 역사의 위인을 비롯해 어린 시절 추억을 부르는 영웅 캐릭터들을 육성해 무림의 절대강자가 될 수 있다.
15종의 문파, 27종에 이르는 다양한 콘텐츠, 거기에 매번 색다른 방식의 플레이는 항상 비슷한 타입의 게임에 지친 이용자들에겐 참신함을 더해준다. 또한 튜토리얼 스토리 진행 방식으로 자신의 선택에 따라 육성속도, 진영, 문파 등 실시간으로 상황이 달라지는 자유도 높은 게임 플레이를 맛볼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