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내러티브 던전 '고양이, 개 그리고 악마' 추가

[이슈]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내러티브 던전 '고양이, 개 그리고 악마' 추가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신규 내러티브 던전 '고양이, 개 그리고 악마(Cat, Dog and Devil)'를 업데이트한다고 20일 밝혔다.

5월20일부터 6월3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내러티브 던전에서는 주인공이 보호소에 있던 고양이, 개와 계약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이용자는 각 구역을 클리어해 획득한 별의 수에 따라 11연속 차일드 소환권, 오닉스, 이벤트 아이템 등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아이템인 '이야기 타래'를 모아 내러티브 컬렉션에서 5성 쿠시와 신규 장비, 이그니션 코어재료 럭키박스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6월3일까지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미션패스가 열려, 신규 차일드 2종, 목속성과 광속성 5성 차일드 소환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