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유주게임즈코리아, 모바일 RPG 'AFK 삼국지' 6월2일 출시

최대 6명 장수 전투 배치, 절묘하게 조합된 전략 요소 눈길
방치만 해도 경험치 및 보상 획득 가능, 빠른 성장 재미 선사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론칭 예고


[이슈] 유주게임즈코리아, 모바일 RPG 'AFK 삼국지' 6월2일 출시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AFK 삼국지'를 오는 6월2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AFK 삼국지'는 최대 6명의 장수를 앞줄과 뒷줄에 각 3명씩 배치해 전투를 진행하며, 탱커, 보조, 치명, 제압, 치료 등 무장 포지션을 활용한 전략 요소가 절묘하게 조합된 모바일 RPG다.

특히 자동 전투에 초점을 맞춰 방치만 해도 캐릭터가 자유롭게 전쟁구역을 돌아다니며 풍성한 경험치 및 보상을 얻을 수 있어 빠른 성장을 원하는 이용자에게 안성맞춤이다.

아울러 인게임에는 위나라 장수 장료가 치명, 범위 포지션의 궁병으로, 촉나라 장수이자 탱커, 약화 포지션의 관우가 보병으로 등장해 장수 특성을 전투에 적절하게 활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유주게임즈코리아는 'AFK 삼국지' 국내 론칭 전까지 사전예약을 실시,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강동이교 선택상자, 동화, 중급장혼, 명장 모집령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공식 카페를 통해 사전예약 인증 및 공유 이벤트, 카페 등급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전망이다.

'AFK 삼국지'는 내달 2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