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는 올해 3월 디스아너드, 둠, 엘더스크롤, 폴아웃, 울펜슈타인 등의 인기 프랜차이즈를 개발한 베데스다를 산하에 둔 제니맥스 미디어(ZeniMax Media)의 인수를 마무리한 바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인수 후에도 베데스다에서 기존의 작업 방식을 유지하면서 게임 개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이번 게임 쇼케이스는 Xbox와 베데스다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애런 그린버그(Aaron Greenberg) Xbox 게임 마케팅 제너럴 매니저는 "Xbox-베데스다 파트너십을 통해 선보일 대작 게임 라인업을 많은 게이머들이 궁금해하고 있을 것"이라며, "준비 중인 게임들, Xbox Game Pass에 추가될 타이틀 등 다채로운 게임 소식으로 가득한 이번 쇼케이스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총 90분간 중계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Xbox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및 트위치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또한, 팬들을 위한 이벤트와 독점 콘텐츠를 제공하는 디지털 팬페스트(FanFest)도 진행하며, Xbox.com/FanFest에서 등록 후 참여할 수 있다.
쇼케이스 중계는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트위치에서 진행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