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신규 스턴트 레이스 출시

[이슈]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신규 스턴트 레이스 출시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신규 스턴트 레이스 추가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이번 주 8가지 신규 스턴트 레이스가 추가돼 여러 가지 새로운 트랙에서 획기적인 도전을 시도할 수 있어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다채로운 지형과 이동 수단을 활용한 ▲일몰의 시케인 ▲숨 막히는 도로 ▲머나먼 다리 ▲클러스터 스트럭 ▲살벌한 나선 ▲살벌한 나선 ▲캐니언 포더 ▲아스팔트 연소 ▲도시 경계 등의 트랙을 만나볼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오는 6월 2일까지 모든 스턴트 레이스에서 세 배의 GTA 달러와 RP를 지급하고, 신규 스턴트 레이스를 완료하면 6월 7일 이후 로그인 시 10만 GTA 달러와 카니스 아메리칸 레전드 티셔츠를 선물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동안 시몬 임무와 프리미엄 디럭스 압류 명령에서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해 더욱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플레이어에게 와인색 코일 모자과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폭죽 발사기와 전용 탄약을 무료로 지급한다.

랭킹 100 이상 플레이어가 이번 주 접속하면 매머드 어벤져에 사용할 수 있는 희귀 헌팅 카모 상징을 6월 7일 이후 제공할 방침이다.

매머드 어벤져 및 무기 작업실과 무기화된 이동 수단 작업실 업그레이드 할인 혜택과 함께 페가시 인퍼너스 클래식, 오버플로드 이모곤, 브라바도 건틀렛 클래식 커스텀, 그로티 X80 프로토 등 다양한 이동 수단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한편, 락스타 게임즈는 오는 6월 2일까지 모터워즈에서 세 배의 GTA 달러와 RP를 제공한다.

GTA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